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쥐젖 사과식초로 제거하는 법

쥐젖 사과식초로 제거하는 법

쥐젖 사과식초로 제거하는 법

외관상 보이는 피부에 쥐젖과 사마귀 같은 피부 질환이 있을 때는 굉장히 신경이 쓰입니다.

피부에 작은 모양으로 매달려 있는 게 보이게 되는데요. 눈꺼풀, 목 아랫부분, 겨드랑이 등에 생길 수가 있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는 통증을 유발하지는 않기 때문에 아프지는 않지만 육안으로 보여서 문제가 됩니다. 알코올이나 과산화수소 같은 걸로 하는 제거하는 방법도 있지만 사과 식초로 제거하는 방법도 있다고 하는데요. 쥐젖 사과식초로 제거하는 법 함께 보시도록 하세요.

쥐젖은 악성이 아니라 양성종양으로써 피부 주름에 생겨날 수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비만과 당뇨병이 있으시면 일반인들보다는 쥐젖이 생길 확률이 더 높은데요. 의학적으로는 절제술과 냉동요법으로 치료를 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50대 중년 이후에 많이 보이며 호르몬 불균형에 의해 발생한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사과식초를 이용해서 제거하는 법을 알아볼까 해요.

쥐젖 사과식초로 제거하는 법

미지근한 물로 쥐젖이 생긴 부위에 자극적이지 않게 비누로 깨끗이 씻어 주십니다. 그리고 완전히 마를 때까지 건조를 시켜 주세요. 왜 깨끗이 씻고 건조를 시키냐 하면 식초를 바를 때 여기에 있는 먼지나 땀 때문에 효과가 잘 안 날 수 있어서 미리 없애 주는 것입니다.

두 번째로 사과식초를 솜과 탈지면 같은 곳에다가 묻혀 주세요. 솜 자체가 너무 크게 되면 조금 잘라서 크기에 맞게 변경을 합니다. 주의하셔야 할 것이 묻혔을 때 사과식초가 너무 흐를 정도로 물기가 많으면 흘러내릴 수도 있으니 조금 손으로 짜서 올려 줍니다.

사과식초를 묻힌 솜, 탈지면을 가정에 있는 밴드로 쥐젖 부위에 고정을 시켜 주어야 합니다. 그렇게 1520분 정도 씩 매일 하루에 두세 번씩은 해주야 효과가 있습니다.

이렇게 반복을 하면 쥐젖이 검게 되고 건조하게 돼서 없어지게 된답니다. 사과 식초를 처음 사용한 다음에는 변색이 될 수도 있는데요. 계속 반복하시면 통증이 없이 사라지게 됩니다.

티트리 오일을 사용하는 방법

또 다른 방법으로는 티트리 오일을 사용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역시나 미지근한 물로 쥐젖 부위를 비누로 씻으신 다음에 면봉으로 티트리 오일을 찍어서 23방울 정도 바릅니다. 쥐젖이 어둡고 검게 변색될 때까지 하루에 3번 정도 반복을 합니다. 만약 티트리 오일이 피부를 너무 자극한다 싶으면 코코넛 기름, 다른 기름 등으로 조금 희석시켜서 사용하세요. 대신 물 하고는 섞으시면 효과가 별로 없습니다. 그렇게 며칠을 반복하면 쉽게 사라지게 된다고 해요. 쥐젖 사과식초로 제거하는 법을 안내해 봤습니다. 다른 방법보다 부작용도 없고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로 해서 따라 해 보시면 좋을 듯싶네요.

댓글 남기기